번역자 허브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nslator hub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문서는 mediawiki.org 사이트 컨텐츠 번역에 관한 내용을 다룹니다. 미디어위키 자체에 대한 번역은 wiki.net 번역하기 을 참고하세요.
  • 사용자
  • 시스템 관리자
  • 개발자
  • 번역자

이 문서는 활동을 시작하기 위해 도움을 받으려는 초보 번역자들을 위한 장소입니다. 숙련된 사용자도 문서를 번역으로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 이 문서에서 숙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문서 번역을 시작하기 전에 우선 작동법을 알아야 합니다.

MediaWiki.org는 현지화확장기능:번역 를 사용합니다. 이 위키에서는 그에 대한 상세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도움말:확장 기능:번역 을 참고하세요. 초보자를 위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Project:언어 정책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번역으로 우리를 돕고 싶다면

번역 확장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번역 예시 문서를 먼저 읽어볼 것을 권장합니다. 예제를 따라해 보세요.

여러분의 언어로의 번역 프로젝트가 Project:Translation 에 열려 있습니다.

번역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 사항

초보자에게 가장 좋은 작업은 다른 번역자가 이미 번역을 시작한 문서에 대한 번역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원래 번역자가 여러분의 편집을 확인할 가능성이 높기에, 번역이 곧 검토됩니다. 실수가 있었다면, 고쳐줍니다. 이는 주시문서의 순기능이기도 합니다.

원한다면, 모국어에 대응하는 언어의 하위코드 페이지 (가 있다면) 토론 페이지에서 모국어로 번역가들 간에 토론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세부적인 번역 기능을 사용하고자 하는 기여자

만약 당신이 어떻게 페이지 번역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고싶으시다면 페이지 번역 샘플를 참고하세요. 이 작업을 끝내면 번역 관리자가 해당 문서를 번역으로 표시하여 문서가 처리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번역 관리자

문서를 번역으로 표시하는 행위는 번역 관리자만이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준비한 문서가 오랫동안 번역으로 표시되지 않았다면, 번역 관리자 목록의 아무 사용자에게 요청을 남겨 주세요.

추천 문서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