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편집 검토를 위한 새로운 필터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elp:New filters for edit review and the translation is 93% complete.
PD 주의사항: 이 문서를 편집하면 CC0에 따라 당신의 기여한 것을 배포하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퍼블릭 도메인 도움말 문서를 확인 하세요. PD

편집 검토를 위한 새로운 필터는 (내부적으로) 특수:최근바뀜과 특수:링크최근바뀜의 필터링 인터페이스 외에도 새로운 필터링 및 기타 도구를 추가합니다.

이 도구들은 검토자들이 자신들의 노력에 대해 목표를 더 잘 세울 수 있게 하고 효율을 더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잠재적으로는 특히 더 적극적인 편집 검토 과정이 필요한 신규 기여자들에게 이익을 주기도 합니다.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에 관해 알아보려면 빠른 길라잡이를 방문하십시오. 제공되는 고급 기능의 사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에 설명된 문서를 살펴보십시오.

이 새로운 기능은 2017년 3월에 시작되었습니다. "편집 검토를 위한 새로운 필터" 베타는 초기에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요 기능

필터링
이 문서는 개선된 필터링 인터페이스가 어떻게 동작하는지, 또 새로운 도구 중 대부분을 어떻게 가져오는지를 설명합니다.
강조
사용자 정의 강조 도구는 가장 관심이 있는 편집을 강조하기 위해 색을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이 문서에 설명된 기능과 기법은 최근바뀜 결과를 더 의미있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품질 및 의도 필터
"편집 검토를 위한 새로운 필터"는 2개의 필터 그룹을 도입합니다: 기여 품질과 사용자 의도. 이것들은 기계 학습의 지원을 받으며 다른 필터들과는 다르게 동작합니다. 편집에 문제가 포함되어 있는 가능성이 있는지, 이를 편집한 사용자가 선의로 행동하였는지 각각에 관해 가능성 있는 예측을 제공합니다. 이 독특한 도구들의 동작 방식에 관해 조금 더 알게 되면 이 도구들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북마크
즐겨찾는 필터를 저장하고 복원합니다. You can also set the default filter.
실시간 업데이트
필터링된 결과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Disabling the filters

Users who disable JavaScript in their browser, or who disable the filters in their user preferences will see the non-JavaScript interface. RecentChanges or RecentChangesLinked will load without the main functions described above.

같이 보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의견 문서
사용자들이 제공하는 진행 중인 토론과 의견입니다.

기타 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