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SGrabarczuk (WMF)/sandbox/4/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ser:SGrabarczuk (WMF)/sandbox/4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데스크톱 개선. 새로운 변화!

 

Hello

앞으로 2주 내에 위키미디어 재단 웹 팀은 다른 언어의 위키 링크를 사이드바에서 페이지 최상단의 버튼으로 옮길 예정입니다.

이렇게 하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언어판 간 전환이 더 쉬워집니다. 원래의 언어 목록은 더 이상 사이드바에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것을 변경하는 이유

사이드바에 위치한 언어 링크는 찾기 어렵습니다. 이 링크들은 흔히 화면 하단 모퉁이에 마지막으로 표시됩니다. 문서의 스크롤을 내려야 해당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수많은 독자들은 다양한 언어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위키를 빠져나와 외부 검색 엔진을 사용하지 않고서는 다른 언어로 정보를 찾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언어 간 링크 이동하기, 앞으로의 개선, 데스크톱 개선 프로젝트에 관해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소도구 호환성

일부 소도구와 사용자 스크립트는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으며 중복되거나 더 이상 쓸모가 없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호환성 관리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지원을 제공합니다.

알고 계십니까...

언어 팀개선된 언어 선택기에 대해 작업을 진행 중인 것을 알고 계십니까? 다양한 개선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인터위키 링크 추가 외에 통합 언어 선택기에서 직접 새 번역을 시작하는 기능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다 같이 노력합시다

Thank you!